DREAM

Dreamriver_En

EnRyu 2021. 12. 9. 23:31

EnRyu(@Dreamriver_En)네 드림계

◆ EnRyu | 성인 | 드림계 ◆

본계/녹음계 별도로 존재

 


최종 업데이트 : 23/10/13

 


 

<2021년 9월 기준 드림 목록>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MAIN!

 

감마 X 아맨다 맨슨 (=미첼라 사베리오)

5729 / Silent Moon

- 동료 드림(약구원서사)

*연인드림 아닙니다!!!!!!!!!!!!!!!!!!!!!절대아닙니다!!!!!!!!

 

드림주 프로필 페이지: https://enryuslittlehome.tistory.com/31

 

 

 

 강철의 연금술사 (신판기준)  SUB1

 

스카 X 리네 아브

1908

'친구 동생과 오빠 친구 관계의 유사가족'드림

 

드림주 프로필 페이지:  https://enryuslittlehome.tistory.com/36

 

로이 머스탱/리자 호크아이 X 알베르타 웰링턴

'사형제-유사가족' 드림

 

드림주 프로필 페이지: https://enryuslittlehome.tistory.com/37

 

 PSYCHO-PASS  SUB2

 

스고 텟페이 X 테라카와 치토세

텟치세

썸,동료>>연인드림

 

드림주 프로필 페이지: https://enryuslittlehome.tistory.com/35

 


 -엔류님, 내지는 닉네임 범위에서 자유롭게 불러주세요. 

 

-대부분이 연인드림이 아닌 관계로 감마 제외 극오픈 드림러입니다.  동장르 환영, 겹드 환영.

(감마 연인드림은...오픈여부 이전에 캐해 문제로 아마 못보는 것 같습니다..아마../트친소를 안한다는거지 트친분들이 탐넘에 드친을 두시는 건 신경쓰지 않습니다)

 

-제가... ..수능친지 좀 오래됐습니다. 가급적 성인분들만 모십니다 빠밤. 

 

-드림주 중 감마 드림주 '아맨다 맨슨'은 서사 특성상 반이입의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엔류는 엔류고 맨디는 맨디이기 때문에 저를 맨디로 부르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제가 감마를 최애로 두고 산지 정말 오래돼서 드립성으로 '남편'이라고 부르는 경우는 왕왕 있습니다... 

대충 동반자 비슷한 느낌으로 그렇게 부르는거지 이입드는 아니니까 그렇게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직장인입니다. 기력이 없어 기본적으로 매우 느린 교류를 지향합니다. 탐라의 마리모로 둬 주세요. 

타임라인 들어올 때마다 여러분의 예쁜 드림을 구경하는 게 소소한 낙입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피하기 위해 리트윗보다는 마음 교류를 우선하고 있습니다. 

제 마음 뮤트를 권장드립니다. 

 

-주로 언급하는 드림은 가히리 드림입니다. 강철 드림은 소설 관련으로 언급하는 내용이 많고, 사이코패스 드림은 언급이 매우 적은편입니다. 교류는 대부분 메인드림인 가히리 드림/서브메인인 강철 드림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히리 드림, 강철 드림은 조아라 쪽에서 연재 완료한, 혹은 연재중인 소설이 있습니다.  

이 친구들의 메인 서사가 궁금하시다면 소설을 함 읽어주시면...제가 감사합니다.  

(가히리: Silent Moon / 강철: 1908 )

 

-가끔 휴면계정만 정리하며, 어지간해서는 먼저 블언블/블락 하지 않습니다.

 

-타임라인에서 갈등상황 보는 것을 매우 힘들어합니다. 겹지인 사이에 겹드 견제가 있었다. 파쿠리가 있었다...지인들끼리 싸웠다...등등등.

기타등등 불미스러운 상황에 엮이지 않게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특히 타인 험담에 대한 이야기는....듣는것도 싫어하고 하는것도 싫어합니다. 

남의 험담 옮기고 다닐 정도로 한가하지 않습니다...기력도 없습니다.... 하러 오지도 마세요... !!

 

 

 


!!!!!더이상 받지 않아요 리스트!!!!

 

탐라에 극온리/온리성향인 분들을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ㅠ), 혹은 너무 많아서 실수할 것 같아 적어둔 리스트입니다.

해당 리스트는 현생에 치여 금붕어보다 못한 장기기억을 가진 저를 위한(..)리스트입니다...

!!!!배려리스트가 아닙니다 금붕어리스트입니다!!!!

 

(작성시점에 당장 확인 가능한 분들만 우선 적어두었습니다. 탐라 분들도 언제든지 엔류님 저 온린데요!! 하면 말씀해주세요...)

더보기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사와다 츠나요시

-히바리 쿄야

-뱌쿠란

-스페르비 스쿠알로

-디노

-유니

 

<BLEACH>

-쿄라쿠 슌스이

 

<원피스>

-트라팔가 로우

 

 

<PSYCHO-PASS>

마키시마 쇼고